HOME
소개
프로그램 및 비용
국제강사 교육과정
지점소개
커뮤니티
문의
닫기
상위메뉴로 이동
1:1 개인 레슨
2:1 듀엣 레슨
4:1 그룹 레슨
닫기
상위메뉴로 이동
부산교육센터
김해장유
호주시드니
닫기

퀵메뉴
열기

APEI 소개

지도자 교육

공지사항

교육생 후기

자격증문의
자격증문의

국제강사 교육과정
  • APEI 국제지도자교육 소개
  • APEI 교육프로그램 안내

APEI 국제지도자교육 소개

APEI(Authentic Pilates Education International)는 2011년 Olga Tamara에 의해
호주에 설립되었으며 수준 높은 교육으로 명성이 나있는 클래식 필라테스 지도자 전문 교육기관입니다.

설립자 Olga Tamara는 조셉과 클라라 필라테스의 뒤를 잇고 있는 2세대 마스터 티처로서 호주 발레회사에서 프로 클래식 댄서로 있던 1971년 필라테스를 처음 경험한 후 조셉이 개발한 정통/클래식 필라테스(Contrology)의 본질을 발견하고 무결성과 우수성에 깊은 인상을 받았습니다. 그 후 그녀는 “New York Pilates Method”와 “Romana’s Pilates”에서 교사교육 과정을 이수하였으며 공인 강사로 활동하게 되었습니다.
2010~ 2015년에는 PAA(Pilates Alliance Australasia) 이사회 부사장을 역임하였으며 현재 호주, 영국, 뉴질랜드, 브라질, 포르투갈 등 전 세계 곳곳에서 교사연수 세미나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APEI 국제지도자 교육과정은 필라테스의 창시자인 조셉 필라테스가 고안한 운동의 원칙에 따라 훈련하며 가르침을 온전히 전수받게 되는 진정한 필라테스 지도자를 양성하기 위한 Classical Pilates 교육 프로그램으로서 해부학 등의 관련 지식 습득은 물론이며 필라테스의 교수법(The Mothod)과 운동법을 올바르게 이해하고 정확히 익힐 수 있도록 600시간 이상 엄격한 교육과 인증이 이루어집니다.
단순히 자격증 취득을 위한 교육이 아닌 교육 이수 후 바로 실전에서 다양한 클라이언트를 대상으로 정확한 티칭과 핸즈온이 이루어 질 수 있도록 실전과 같은 훈련을 반복적으로 받게 되는 Teaching Skill에 초점을 두고 교육하는 종합적이고 체계적인 프로그램입니다.
그동안 국내에서는 클래식 필라테스 국제자격증을 취득하기 위해 호주나 미국 등 해외에 직접 나가야만 가능하였지만 이제부터는 APEI 교육 협력 기관인 저희 어센틱필라테스 코리아 교육센터에서 APEI 해외 지도자 자격증 취득이 가능해 졌습니다.

국내에서 가장 필라테스다운 필라테스의 교육을 경험해보세요.
“필라테스는 누구나 배울 수는 있지만 아무나 가르칠 수 없습니다.”
전 세계 어디서나 최고의 필라테스 지도자로 인정받기를 원한다면 꼭 도전해 보세요!!

최고가 되려면 최고에게 배워라